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Q&A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맴버십 문의
    이름 브랜디드 라이프스타일 코리아 주식회사 (ip:)
    별점 0점
    날짜 12.03
    추천 추천하기
    조회 39
    안녕하세요 고객님! 행텐입니다.

    당사 신규 온라인몰이 9월에 오픈하여 기존의 온라인몰은 폐쇄되어 사용이 불가합니다. 따라서 기존의 고객님께서 보유하고 계신 포인트는 현재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사용가능하십니다. 당사에서는 신규온라인몰회원과 기존의 오프라인 회원의 운영을 별도로 하고 있으며, 새로운 온라인몰에 가입하신 화원님께서는 새롭게 포인트 적립과 쿠폰을 사용 하실수 있으며, 기존의 회원자격도 유지하시며 오프라인에서 포인트적립과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다만 9월 한달간 신규온라인몰과 고객님의 핸드폰으로 포인트 이관 행사가 안내되고 진행되었으며, 지금은 포인트이관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이점 고객님의 깊으신 양해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저희브랜드를 많이 이용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제가 행텐매장에서  맴버십을 만들고 적립하다 11월달에 온라인에 맴버십을 보려고 들어갔는데  회원가입을 하라고 해서  회원가입을 하니 포인트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받은 문자로 6900원 12월 말까지  안쓰면 소멸 된다고 문자가 왔어요  온라인가  매장 맴버십이 다른가요??  각각 다른 맴버십이면 포인트를 이동하여  온라인에서 사용할수 있게 해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