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Q&A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환불문의
    이름 브랜디드 라이프스타일 코리아 주식회사 (ip:)
    별점 0점
    날짜 11.28
    추천 추천하기
    조회 61
     (행텐) 고객님 안녕하세요. 온라인몰 고객상담실입니다. 제품에 문제가 있으시면 구매 매장에 방문하시어 문제있는 부분을 매장 직원분에게 설명하신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 

    매장에서 제품 확인 후 본사로 제품을 보내면 본사에서 인천소비자연맹으로 제품 심의를 의뢰하여 제품 불량 유무를 확인하게 됩니다. 

    제품에 대한 처리는 심의결과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심의결과가  제품불량으로 판정나면 환불 가능하며 제품불량으로 판정나지 않을 경우에는 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문제 있다고 말씀하신 부분이 기모가공처리 미흡에 의한 현상인지 아님 장기모 제품의 특성에 의한 현상인지 심의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어제 동수원 뉴코아 행텐 매장에서 중1아들의 기모티셔츠를 4벌 구매하였습니다.

    추워진 날씨탓에 빨리 입히려고 세탁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어디에서 나온 먼지인지 모든 세탁물에 먼지가 많이 붙어 있더라구요

    빨래를 널기 위해 티셔츠를 터는데 행텐에서 산 티셔츠 한벌에서 기모에서 나온 먼지가 어마어마하게 떨어지고 털어도 털어도 계속 나더라구요

    뒤집어서도 털어보았는데 답이 없네요

    하자제품인거 아니가 싶어요. 기모가 눌림가공이 안되었는지 살짝 집었더니 바로 탈락이 되네요.

    애가 입으면서 먼지 흡입할까 걱정이 많이 됩니다.

    이 제품 환불가능 한가요?

    도저히 아이한테 입힐 수 없을꺼 같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